본문 바로가기
맛집?맛집!

생생정보 통닭 경기 수원시 별이 빛나는 궁궐의 밤 편 오늘은 밤이 좋아

by 지니의유혹 2022. 5. 13.

 

오늘 " 생생정보 " 방송 " 오늘은 밤이 좋아 " 코너에서 키워드가 소개되었습니다 

수원은 조선시대 정조대왕 이후로 축산물거래가 활발해져 갈비요리를 판매하는 식당이 성업하게됬는데 그 중에서도 대중에 인기가 높은 양념갈비조리법이 발달했고 이 조리방법을 응용해 남문통닭이 만든게 수원왕갈비통닭이라고합니다.

남문통닭의 고급 재료와 정성스런 조리법으로 만든 수원왕갈비통닭 소스는 국내최초로 특허출원이 되었다고하네요~

영업시간은 매일 12~22시까지 영업하고 단체 예약과 포장도 가능하다고합니다.

 


※ 아래에서 방송 촬영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

 

 

생생정보 5월13일 방송 통닭, 낙지볶음, 머드 빙수, 손칼국수 가게 위치 정보

위치 ★별이 빛나는 궁궐의 밤 통닭 가게 위치★ ★탱글탱글 낚지볶음 무교동낙지 가게 위치★ ★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보령 머드빙수 가게 위치★ ★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손칼국수 가

gg-zz.tistory.com


▼ 촬영지 정보 

☞상호명 : 남문통닭 본점

 

☞주소 위치 어디 :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800번길 16

 

연락처전화번호 : 1522-8818

 

▼ 메뉴 가격 정보 보러가기

가격

원조 수원왕갈비통닭 20,000원

연무동 고추장통닭 20,000원

양념통닭 19,000원

후라이드 18,000원

 

 

※ 이 글에 언급된 인물, 업체, 제품, 방송과는 사업적/상업적 관련 없으며,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.
※ 이미지 출처:


▼ 블로그 인기 글 보기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