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?맛집!

생생정보 손칼국수 충남 보령 탤런트 박칠용의 충청남도 보령시 편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

by 지니의유혹 2022. 5. 13.

 

오늘 " 생생정보 " 방송 "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" 코너에서 칼국수집이 소개되었습니다 

오양손칼국수 가게 앞에는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가 있어 많이찾는다고합니다.

국수와 보리밥은 인원수대로 주문을하면 무한리필이 가능하다고하네요~

영업시간은 10시30분~20시까지 영업하고 매주 월요일이 휴무일이라고합니다.

 

 


※ 아래에서 방송 촬영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

 

 

생생정보 5월13일 방송 통닭, 낙지볶음, 머드 빙수, 손칼국수 가게 위치 정보

위치 ★별이 빛나는 궁궐의 밤 통닭 가게 위치★ ★탱글탱글 낚지볶음 무교동낙지 가게 위치★ ★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보령 머드빙수 가게 위치★ ★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손칼국수 가

gg-zz.tistory.com


▼ 촬영지 정보 

☞상호명 : 오양손칼국수

 

☞주소 위치 어디 : 충남 보령시 오천면 소성안길 55

 

연락처전화번호 : 041-932-4110

 

▼ 메뉴 가격 정보 보러가기

가격

바지락칼국수 7,000원

비빔국수와 바지락칼국수(보리밥) 8,000원

콩국수 7,000원

비빔국수와 콩국수 8,000원

 

 

※ 이 글에 언급된 인물, 업체, 제품, 방송과는 사업적/상업적 관련 없으며,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.
※ 이미지 출처:

▼ 블로그 인기 글 보기

 

생생정보 낙지볶음 서울 종로구 탱글탱글 낙지볶음 편 전설의 맛

오늘 " 생생정보 " 방송 " 전설의 맛 " 코너에서 낙지볶음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광화문과 종로에는 오래된 맛집들이 많은데 그중 유명하고 오래된 30년 전통의 맛집이라고합니다. 무교동낙지에

gg-zz.tistory.com

 

생생정보 통닭 경기 수원시 별이 빛나는 궁궐의 밤 편 오늘은 밤이 좋아

오늘 " 생생정보 " 방송 " 오늘은 밤이 좋아 " 코너에서 키워드가 소개되었습니다 수원은 조선시대 정조대왕 이후로 축산물거래가 활발해져 갈비요리를 판매하는 식당이 성업하게됬는데 그 중에

gg-zz.tistory.com

 

댓글